안동우 제주시장, 많은 논란 민간특례사업 도시공원 현장방문
상태바
안동우 제주시장, 많은 논란 민간특례사업 도시공원 현장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면.동 민생현장 방문도 시작
안동우 시장이 3일 민간특례개발사업이 추진되는 도시공원을 방문해 현장을 확인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안동우 시장이 3일 민간특례개발사업이 추진되는 도시공원을 방문해 현장을 확인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안동우 제주시장이 3일 최근 민간특례사업이 추진되면서 많은 논란이 일고 있는 도시공원을 방문해 현장을 확인했다.

안 시장은 이날 오전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일몰제의 대안으로 대단위아파트 단지 건설 등의 민간특례사업이 추진되고 있는 제주시 오등봉 도시공원과 중부 도시공원을 잇따라 방문했다.

이들 도시공원은 환경단체 및 도의회의 강력한 우려 표명에도 불구하고 민간특례개발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많은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일 취임식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최우선적으로 듣고 시정을 펴겠다는 '선(先) 의견수렴' 원칙을 제시한 안 시장이 도시공원 난개발 및 환경파괴 논란이 일고 있는 도시공원 민간특례사업에 대해 어떤 입장을 밝힐지가 주목된다.

한편, 안 시장은 이날부터 읍.면.동 순회 현안 및 민생현장 방문을 진행한다. 첫날인 이날 한경면과 애월읍 현장방문 일정을 가져나갔다. <헤드라인제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