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노조, 공무원 고충상담 '온라인 신고센터' 가동
상태바
공무원노조, 공무원 고충상담 '온라인 신고센터' 가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전면 개선, 공무원 소통 강화

새롭게 개편된 제주특별자치도공무원노동조합 홈페이지. <헤드라인제주>
제주특별자치도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고재완)이 공무원노조 홈페이지(http://jeju4you.net)를 전면 개편하고, 앞으로 공무원들의 고충상담 처리를 위한 '신고센터'를 신설했다.

공무원노조는 조합원들과 활동을 공유하고 만남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홈페이지 디자인을 산뜻하게 개선하고 12일부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선된 홈페이지는 직원들의 고충을 해소하고 상담할 수 있는 '신고센터'를 신설, 건의 신고사항을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조합원들의 후생복지를 확대하기 위해 상시 이뤄지고 있는 협약업체 현황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협약업체' 코너를 홈페이지 메인으로 이동 배치했다.

정보알림과 직접참여의 공간을 분리해 홈페이지 상단에는 조합활동 정보를 알리는 코너로, 홈페이지 하단에는 조합원들이 참여하여 정보를 얻고 직접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분리했다.

이와함께 '조합활동' 코너를 확대해 조합원들의 활동사항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직거래 장터'도 신설해 개별적으로 이뤄지던 장터를 온라인으로 통합했다.

홈페이지 하단에ㄴ느 행정부공무원노동조합연맹, 광역자치단체공무원노동조합연맹, 기초자치단체공무원노동조합연맹, 전국 시.도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연맹 등 '관련기관 바로가기'를 통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고재완 위원장은 "앞으로 조합원들의 혜택을 확대하고 보다 심도 있는 정보제공을 위해 기능개선과 디자인 개선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