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박람회에서는 세계 40여 국가, 250여 기관 및 업체가 참여해 400여개 부스 규모로 조성되며, 국내ᐧ외 관광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170만 유튜버 곽튜브와 채코제의 토크 콘서트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선보인다.
제주관광홍보관에서는 10월 말까지 최대 4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온라인 제주여행 공공 플랫폼 탐나오 ‘다시ON제주’를 중심으로 주ᐧ야간관광 콘텐츠 제주시티투어버스와 제27회 제주국제관광마라톤 등 다양한 여행컨텐츠를 홍보하고 있다.
관람객을 대상으로 제주의 가을 이미지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 운영과 골프퍼팅게임 홀인원 이벤트, 제주여행 공공플랫폼 탐나오 신규회원 유치 및‘여기바로제주’SNS경품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제주도관광협회는제주여행 수요의 해외이탈에 대응하기 위해 오는 13~18일 목포시에서 열리는 제104회전국체육대회 와 15일 예정된 서울제주도민의날 행사, 감귤따기 체험장 등 권역별 대형 이벤트와 연계한 제주관광 현장홍보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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