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제주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학교.예술가 모집
상태바
2023 제주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학교.예술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국악협회제주도지회·서귀포문화원은 2023년도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중 기획사업으로 '특수학교(학급)로 떠나는 예술여행'과 '학교로 찾아가는 예술여행 제주이야기' 운영에 따른 학교와 예술가를 모집중이다.

'특수학교(학급)로 떠나는 예술여행'은 오는 19일까지 신청을 받고 학교와 예술가그룹협력('예술가 ×학교')으로 무용 분야만 지원이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은 특수 학생들에게 무용교육을 통한 신체활동을 높여주고, 예술경험 기회를 제공해 통합적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학교로 찾아가는 예술여행, 제주이야기'는 오는 월28일까지 신청을 받고 학교와 예술가그룹협력(2인 예술가×학교)으로 운영된다.  지원 분야는 국악, 연극, 영화,만화·애니메이션, 공예, 사진, 디자인, 음악, 미술로 분야 간 또는 예술과 과학 융·복합 분야로 지원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에게 여러 장르의 예술적 경험을 통하여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확대로 창의적·융합적 사고력을 가진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문화예술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프로그램들은 학교예술강사지원사업과는 차별성이 있게 구성돼야 한다.

상세내용은 각 운영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또는 전화(제주국악협회 (064-759-3888), 서귀포문화원( 064-763-3789))로 문의하면 된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