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체육회, 회원종목단체 사무국장 회의 개최
상태바
제주도체육회, 회원종목단체 사무국장 회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라인제주
지난 28일 개최된 제주도체육회 회원종목단체 사무국장 회의 ⓒ헤드라인제주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신진성)는 지난 28일 제주도체육회관 1층 체육회관식당에서 2024년도 회원종목단체 사무국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체육회와 회원종목단체간 원활한 의사소통 및 프로그램 운영 공유, 각종 현안에 대해 협의했다.

도체육회는 이날 제58회 도민체육대회 개최 계획과 제주도체육회-종목단체간 업무효율 향상을 위해 제작된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 회원종목단체 업무추진 매뉴얼'을 배포하고 설명했다.

매뉴얼에는 체육행정 및 사무기초와, 회원종목단체 회의 운영, 대회 및 행사 운영, 임원 선임 및 인준 등 협회를 운영하는데 전반적으로 필요한 정보와 양식이 수록돼 있다.

특히 회원종목단체 합동사무국 운영계획안과 종목단체 전무이사 지위 전환안, 도체육회 전임지도자 종목단체 임원 겸임안에 대해 협의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종목단체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진성 회장은 "이번 회원종목단체 사무국장 회의 자리를 통해 체육회-종목단체간에 소통의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오늘 협의 내용을 적극 수렴하고 요청사항에 대해 개선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체육회에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