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2024 시즌 멤버십 회원 모집
상태바
제주유나이티드, 2024 시즌 멤버십 회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장권 선예매-최대 3000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
선착순 200명에게는 머플러 제공까지..."멤버십 가입하세요"
ⓒ헤드라인제주
모바일 멤버십카드를 들고 있는 제주 서진수. (사진=제주유나이티드 제공) ⓒ헤드라인제주

제주유나이티드가 2024시즌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제주는 14일 오후 3시부터 구단 홈페이지, 앱을 통해 멤버십 가입을 진행하고 있다. 가입비는 3만원이다. 가입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앱을 통해 멤버십 모바일 카드가 발급된다. 아이디 하나 당 1개의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
 
혜택은 풍성하다. 입장권 선예매 권한(1인 4매) 뿐만 아니라 현장 예매보다 저렴한 온라인 예매 내에서도 최대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1인 2매) 2024시즌 유니폼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E, N석 예매 쿠폰 2장(모바일)도 발급된다.

뿐만 아니라 구단 이벤트 우선 참여 권한(한정판 MD 우선 구매 등), K리그1, FA컵 전 경기 멤버십 혜택 적용(결승 포함) 등 함께 응원하는 즐거움을 더하고 제주의 매력에 빠지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가족단위 관람 비중 확대 및 잠재적인 팬층을 확보하기 위해 키즈 멤버십도 모집한다. 가입 조건 및 기본 혜택은 일반 멤버십과 동일하지만, E석과 N석의 경우, 무료 입장권을 발급 받을 수 있어 어린이들의 입장권 구매 부담을 확 낮췄다. 단, 14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휴대전화 동의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멤버십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2024년 멤버십 한정판 머플러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는 오는 19일 N석과 W석의 일부(나만의 좌석)를 대상으로 시즌권을 출시한다. 제주 관계자는 "온라인 예매 문화 장려를 위해 1인 1지정좌석제 정책으로 변화하는 기조를 유지하면서도 시즌권 발매에 대한 팬들의 염원도 크다는 것을 감안했다"고 설명했다.

시즌권 상품에 대한 세부사항 안내는 추후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