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원정길, 더 뜨겁게" 제주Utd, 수원FC전 원정 버스 운영
상태바
"마지막 원정길, 더 뜨겁게" 제주Utd, 수원FC전 원정 버스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수원종합운동장 원정버스 운영...선착순 75명

제주유나이티드가 2023시즌 최종전에서 원정 응원을 최대한 배려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다.

제주는 오는 12월 2일 오후 2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3 38라운드 최종전에서 수원FC와의 원정경기를 갖는다. 비록 원정경기이지만 다사다난했던 한 시즌을 마무리하는 제주의 엔딩 크레딧은 수많은 주황색 물결 속에서 올라간다. 적지 않은 규모의 원정 응원이 예상된다.

제주는 지난 8월, 제주유나이티드 어플리케이션을 런칭하며 가입자 대상 10명 추첨을 통해 원정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선정된 10명은 항공, 버스, 식사, 입장권 등을 지원 받아 다가오는 수원FC전에 원정 응원을 나선다.

제주의 지원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원정 지원을 받는 10명의 팬 외에도 원하는 팬이 있다면 원정 지원에 투입될 버스에 탑승 할 수 있게 했다. 이에, 지난 23일 원정팬 교통 지원 신청(30명)을 받았는데 무려 개시 5분 만에 마감됐다. 이에 제주는 2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추가 신청을 받는다. 

교통 편의성 뿐만 아니라 선택의 폭도 넓혔다. 신청자는 왕복 혹은 수원종합운동장으로 가는 편도(김포공항으로 복귀하는 편만 탑승 불가)를 고를 수 있다.  미취학 아동은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탑승해야 하며, 타 팀 유니폼 및 MD를 착용한 인원은 버스 이용이 불가하다.

제주 관계자는 "제주는 섬 구단이다 보니 팬들의 원정 경기 참여가 쉽지 않다. 구단 또한 팬들의 원정 지원에 많은 제약이 따른다. 그런 어려움에도 제주 팬들은 올 시즌에도 늘 제주와 희노애락을 함께 했다. 이를 보답하기 위해 제주의 모든 구성원은 항상 고민하고 노력해왔다. 원정 응원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최대한 지원과 배려를 아끼지 않겠다"며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헤드라인제주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