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문화원, 문화예술교육사 실습 프로그램 신청자 모집
상태바
서귀포문화원, 문화예술교육사 실습 프로그램 신청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문화원(원장 강명언)은 지난달 31일부터 문화예술교육사 실습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은 오는 15일부터 11월 19일까지 2개월에 걸쳐 주 2회, 회당 1시간 총 4기로 운영된다.
 
문화원은 각 기수별로 13명씩 총 52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앞서 문화원은 지난 7월 '2021년 문화예술교육사 실습처 운영기관'으로 선정돼 예술가로서의 전문성과 교육가로서의 역량과 자질을 갖춘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국가자격제도인 '문화예술교육사' 2급 교육과정 이수를 위한 실습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이번 교육과정에는 비대면 zoom 플랫폼 강의로 △문화예술 교육 현장이해 △지역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운영사례 △선배 문화예술교육사 기획 사례 및 기획안 작성법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사람은 서귀포문화원 홈페이지(www.seogwipo.or.kr) 공지사항에 게시된 공고문의 실습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sgp7333789@daum.net)로 제출하고,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문화원(전화 064-733-3789)로 문의하면 된다.
 
서귀포문화원 관계자는 "다년간의 문화교육 프로그램 운영 경력을 바탕으로 예비 문화예술교육사들이 간접적으로나마 다양한 현장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