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 공모
상태바
서귀포시,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여성 사회참여 확대 및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2021년 여성단체 활성화 사업'을 공모한다고 7일 밝혔다.

총 사업비는 3000만원으로 사업별 규모 및 성격에 따라 1단체 1개 사업신청을 원칙으로 하며 단체별 400만원(보조율 50~90%)이내로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서귀포시는 올해 코로나19 위기 극복 경제 활성화를 위한 비대면 사업을 신규로 포함을 시켜 지난해와 차별화를 뒀다.

신청 대상 사업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여성복지·권익증진사업 △일·가정 양립 등 양성평등문화 조성사업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 등 민생경제 살리기 협력 사업 △기타 코로나19 위기 극복 사업 등이다.

신청자격은 양성평등 촉진과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복지증진 등을 목적으로 하고,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는 서귀포시에 소재를 두고 있는 여성단체이다.

신청방법은 보조금 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단체소개서 등을 갖춰 서귀포시 여성가족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ogwipo.g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전화(064-760-2441)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