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野 현역의원에 돌직구..."반성문 써도 모자랄 판에"
상태바
새누리당, 野 현역의원에 돌직구..."반성문 써도 모자랄 판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새누리당 제주도당은 4일 열린 신년 기자회견에서 오는 4.13 총선과 관련해 제주도내 3개 선거구의 현역의원을 정면으로 겨냥해 돌직구를 날렸다.

새누리당 제주도당은 "그동안 제주에서는 제주시권에서 12년, 서귀포시권에서 16년 동안 야권 국회의원이 선출됐다"면서 '인물 교체론'을 강조한 후, "집권여당 국회의원 한 명 없이 보낸 12년 세월, 제주사회는 바람 잘 날 없었다"고 힐책했다.

이어 "민심은 왜곡되고, 지역현안은 답보상태를 벗어나지 못했다. 잘 되면 내 탓, 잘못되면 남 탓으로 일관하는 모습에 도민들의 실망감은 분노로 바뀌고 있다"며 야당 의원들을 정면 비판했다.

새누리당은 "무능과 태만에 대한 반성문을 써도 모자랄 판에 4선의 야욕을 부리는 야당 국회의원들의 오만과 독선에 그만 종지부를 찍어야 할 때"라며, "확 바꿔야 제주의 내일을 기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새누리당 제주도당은 "6.4지방선거에서 도민 여러분은 압도적인 표차이로 원희룡 새누리당 제주도지사를 선택했다"며, "변화와 혁신의 씨앗을 뿌린 것은 바로 도민 여러분이다. 변화와 혁신의 결실을 맺기 위해 4.13 총선에서 한 번 더 새누리당을 압도적으로 지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오미란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