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중학교 신입생 배정 완료...입학등록 기간은?
상태바
서귀포시 중학교 신입생 배정 완료...입학등록 기간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교육지원청은 9일 오전 11시 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해 서귀포시 중학교 신입생 최종 배정 결과를 발표했다.

서귀포시 학교군 전산추첨 결과 서귀포중에 232명, 남주중에 131명, 서귀포여중에 152명, 서귀중앙여중에 153명이 배정됐다.

서귀포시 학교군 지원자 668명 중 남학생 363명은 특별배정된 23명을 포함한 총 224명이 선배정됐으며, 나머지 139명은 전산추첨을 진행했다.

여학생 305명의 경우 특별배정 2명을 포함, 총 40명이 선배정되고 265명이 전산추첨했다.

서귀포시 중학구인 서귀포대신중, 중문중, 효돈중, 기타 읍면지역 중학교 지원자의 경우 학구별 중학교에 제1지망대로 배정됐다.

배정결과 확인은 서귀포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http://www.jse.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정통지서는 출신 초등학교별로 일괄 교부됐다.

입학 등록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이며, 입학등록은 출신 초등학교에서 등록여부를 확인하면 일괄 처리된다.

타 시.도 및 도내에서 서귀포시로 주소를 이전한 학생은 재배저원서를 출신 초등학교에서 작성한 후 기배정통지서 원본과 전 가족이 등재된 주민등록등본을 첨부해 오는 26일일부터 28일까지 지원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이 경우 학교군 지원자는 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로, 중학구 지원자는 해당 중학교로 직접 접수하면 된다. 학교군 지원자는 오는 30일 수동으로 추첨 배정 처리된다.<헤드라인제주>

<오미란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