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조선족기업가 골프대회 제주서 개최
상태바
중국 조선족기업가 골프대회 제주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조선족기업인골프협회(회장 황민국)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제주에서 '제14회 전중국조선족기업가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조선족기업인골프협회가 주관하고 절강성조선족골프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에는 기업인과 가족 등 5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조선족기업인골프협회는 중국에서 사업체를 일궈 성공한 조선족들의 정기 모임으로 베이징, 상하이, 광둥 등 전 중국에 16개 지부를 두고 있다.

회원은 1600명 정도로, 회원 모두 중국 전역에서 왕성한 기업활동을 하고 있다.

이 협회는 한민족 기업가의 네트워크를 형성, 중국내 우리 동포 사회에서 주력이 돼 친목을 통해 상호발전의 기회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고 있다.

대부분 기업인들은 중국 개혁 개방과 함께 창업에 나서 성공신화를 이룬 기업가 1세대이다. 이들은 한국과의 비즈니스를 통해 사업을 확장시킨 경우가 많아 이번 행사를 제주에서 개최하게 된 것에 대해 큰 의미를 두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이번 대회가 회원 기업인으로 이미 제주에서 투자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제주중국성개발(대표이사 정병호)과 제주도가 대회를 유치해 내면서 앞으로 투자유치 활동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15일에는 제주그랜드호텔어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제주관광 투자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