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물맛' 권위자 한 자리에...GRS 화산용암수 물맛 국제세미나 개최
상태바
세계 '물맛' 권위자 한 자리에...GRS 화산용암수 물맛 국제세미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오리온 제주용암수 공장

오리온이 생산하는 중국 수출용 프리미엄 브랜드인 Aiguorui GRS는 '세계 물의 날'에 즈음해 오는 23일 오전 10시 오리온 제주용암수 공장에서 'GRS화산용암수 물맛 국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물맛 국제 세미나는 GRS(대표이사 궁서화)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회장 고재윤 경희대 고황명예교수)가 주관한다.

세미나에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워터소믈리에가 대거 참석한다. 우리나라의 고재윤 박사(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회장)를 비롯해 물맛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미국의 마이클 마스카(Michael Mascha, 파인 워터스 회장), 중국의 주장리앙(Zhu Jiang Liang, 중국 워터소믈리에협회 회장), 영국의 밀린 파텔(Milin Patel, 영국 워터소믈리에, Bled Water Forum 부회장) 등이 참여한다.

세미나에서는 중국에서 유통하는 Aiguorui GRS 화산용암수에 대한 물맛 테이스팅은 물론 음식과 GRS 화산용암수의 페어링에도 심도있는 의견을 교환하며, 중국 프리미엄워터 시장에 GRS 화산용암수의 마케팅전략 방향을 모색할 예정이다.

GRS의 궁서화 대표는 “GRS 화산용암수는 중국은 물론 세계적인 프리미엄워터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고품격 제품으로서 제주의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데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고재윤 회장은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워터소믈리에와 한국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가 한자리에 모여서 행하는 워터 테이스팅을 통해 GRS의 프리미엄워터인 GRS 화산용암수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