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전농로 왕벚꽃 축제 22일 개막...'벚꽃 가득한 봄날'
상태바
제주 전농로 왕벚꽃 축제 22일 개막...'벚꽃 가득한 봄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전농로 일대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제주의 봄을 알리는 제17회 전농로 왕벚꽃 축제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제주시 삼도1동 전농로 벚꽃길 일대에서 열린다.

삼도1동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윤용팔)가 주최·주관하고, 삼도1동주민센터(동장 송정심)와 각 자생단체가 후원하는 올해 축제에서는 벚꽃길거리 전역을 공연장화 해 다양한 무대공연, 길거리공연,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사랑 벚꽃 가득한 전농로의 봄날'을 주제로 한 이번 축제는 첫째날 축제개막 행사인 길트기를 시작으로, 풍물팀과 지역주민들이 한데 어우러져 전농로 벚꽃길 걷기를 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개막식이 진행되고, 색소폰앙상블, 글로리치어리더링, 댄스 등 제주의 봄을 알리는 흥겨운 공연으로 축제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둘째 날과 셋째 날에는 비보이퍼포먼스, 점핑스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시민이 참여하는 왕벚꽃 노래자랑과 난타, 국악댄스, 밴드 공연 등이 펼쳐진다.

이번 축제에서는 ‘전농로에 나를 담아라~' 사진 콘테스트, ‘전농로 왕벚꽃 UCC/VLOG공모’ 등 이벤트와 도내 관광지 할인 등을 할 수 있는 ‘가즈아~ 푸른밤 제주도 스탬프 랠리’ 코너도 운영된다.

윤용팔 삼도1동축제추진위원장은 “축제에 오시는 시민과 방문객들 모두 전농로 왕벚꽃을 보며 제주의 봄을 만끽하는 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면서, “축제 기간 동안 차 없는 거리로 운영되는 점을 참고해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