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제주, 네이버 뉴스 '총선 특집 페이지' 파트너사 선정
상태바
헤드라인제주, 네이버 뉴스 '총선 특집 페이지' 파트너사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총선특집 페이지 7일 오픈, 본격 서비스
네이버 총선특집 페이지 화면(PC버전) 갈무리

헤드라인제주가 포털 네이버 뉴스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특집 페이지 파트너'로 선정됐다.

네이버는 4.10총선을 앞두고 지난달 27일부터 총선 특집 페이지에 참여할 검색제휴 지역언론사를 모집, 이달 7일부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특집 페이지를 오픈해 운영을 시작했다.

이번 총선 특집페이지에서는 서울 이외 제주를 포함한 전국 시.도 110개 검색제휴 지역언론사의 총선 뉴스가 실시간으로 게재된다.

지역별 총선 뉴스는 네이버 총선특집 페이지 최신뉴스 코너에서 '지역언론사별' 검색 상세 옵션을 통해 이전 선거 때와 달리 지역별 뉴스를 최신순으로 볼 수 있다.  

이로써 헤드라인제주는 총선에 입후보한 지역 후보자들을 검증해 유권자의 올바른 선택을 돕는 다양한 선거관련 정보를 네이버 뉴스 총선 특집 페이지를 통해서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네이버의 총선특집 페이지는 △각 언론사가 직접 선택한 선거 섹션 기사를 모아서 볼 수 있는 '언론사 픽(PiCK)' △중앙선관위에 등록된 언론사의 여론조사 결과, 분석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여론조사' △토론회 영상 및 기사를 모아서 볼 수 있는 '토론회' △숫자로 보는 선거, Q&A 선거 상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아하! 선거' 메뉴 등으로 구성됐다. <헤드라인제주>

네이버가 총선 특집 페이지 화면 갈무리.
네이버 총선 특집 페이지 화면(모바일 버전) 갈무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짱똘 2024-03-09 10:32:42 | 118.***.***.1
네이버 총선뉴스. 선정 대단하네요. 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