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춘객을 잡아라"...제주 호텔가, 봄맞이 프로모션 '풍성'
상태바
"상춘객을 잡아라"...제주 호텔가, 봄맞이 프로모션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카페투어 '카페 트립 인 제주'론칭
메종글래드제주, 봄나물 프로모션.메종 포차 운영
제주신화월드 ‘카페 트립 인 제주’ <이미지 제공=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카페 트립 인 제주’ <이미지 제공=제주신화월드>

봄기운이 완연해진 3월을 맞아 제주도내 호텔가가 상춘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놨다.

제주신화월드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 트립 인 제주’ 패키지를 8일 론칭한다. 랜딩관 또는 서머셋에 투숙하고 ‘커클’ 앱에 등록돼있는 제주 지역 카페 투어를 하는 상품이다. 아메리카노 5잔 패스권을 제공하고 제주 유명 관광지인 카멜리아힐 입장권도 준다. 

이 상품은 제주신화월드가 지역 상권과 동반성장을 위해 진행된 패키지로, 지난 2월 론칭했던 ‘프리패스 인 제주’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추진된 제주신화월드 지역 상생 상품이다. ‘프리패스 인 제주’는 제주 전 지역 80여 개의 유명 관광지를 무제한으로 48시간 이용할 수 있다.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은 꽃으로 물든 봄을 뜻하는 ‘화란춘성’ 특선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 봄의 상징 유채꽃과 고사리 등을 비롯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하여 5가지 메뉴로 구성했다.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싱그러운 봄과 어울리는 ‘위켄드 샴페인 브런치’를 새롭게 진행한다. 상큼한 제주 감귤 치킨 샐러드와 브런치의 정석 에그 베네딕트 등 가벼운 애피타이저부터 다양한 브런치 메뉴까지 준비된다. 

<이미지 제공=메종 글래드 제주>
<이미지 제공=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는 봄철 미식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오는 5월31일까지 제철 봄나물과 봄철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봄나물 프로모션’이다.

달래, 냉이, 두릅, 취나물, 쑥, 머위, 돌나물 등 봄을 대표하는 다채로운 제철 봄나물과 냉이 된장국, 봄주꾸미 볶음, 도다리 쑥국 등 한식 메뉴와 봄채소 토마토 파스타, 두릅 초밥, 봄새싹 오니기리, 해산물 고바찌 등 다양한 봄철 특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 양갈비를 비롯해 안심 로스트 비프, 매콤 쪽갈비 등 육류 메뉴와 두릅 팔보채, 꿔바로우, 칠리 새우 등 중식 요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중 디너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메뉴로 제주 돼지 통바베큐 게리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점심),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저녁) 2부제로 운영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또 오는 오는 15일 2층 크리스탈 홀에서 라이브 공연과 함께 낭만적인 금요일 밤을 만끽할 수 있는 ‘메종 포차’도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