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2024년 여성단체 능력개발사업 공모
상태바
제주시, 2024년 여성단체 능력개발사업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고, 사회적 가치의 실현을 위해 2024년 여성단체 능력개발사업을 공모한다고 5일 밝혔다.

사업예산은 800만 원으로, 보조율 70%를 적용해 지원한다.

지원 내용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권익증진사업 △여성단체 및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사업 △일․가정 양립 등 양성평등문화 조성을 위한 공익사업이다.

공모 기간은 4일부터 29일까지로,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복지증진을 위한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제주시 소재 비영리단체 또는 비영리법인으로 등록된 여성단체면 신청 가능하다. 

사업 신청은 보조금 교부신청서, 보조금 지원신청서, 사업계획서, 단체소개서 등을 갖춰 제주시청 여성가족과에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서식은 제주시 누리집(www.jejusi.go.kr/index.ac) 입찰/고시/공고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선정 결과는 사업계획의 적합성, 사업운영의 적정성 및 파급효과 등 내부 심사와 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친 후 개별 통지하고, 제주시 홈페이지에도 게시할 예정이다.

송미영 제주시 여성가족과장은 “지난해에는 여성농업인 농작업 안전관리 교육, 탄소중립사회만들기 등 4개 단체 및 사업에 1020만 원을 지원한 바 있다"면서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여성단체의 발전으로 지역복지공동체 모두가 행복한 제주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