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홈 개막전 앞두고 이마트 팬사인회 개최
상태바
제주유나이티드, 홈 개막전 앞두고 이마트 팬사인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오후 7시30분 이마트 서귀포점
ⓒ헤드라인제주
프로축구 제주유나이티드가 대전과의 홈 개막전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은 지난해 개최된 이마트 사인회. (사진=제주유나이티드) ⓒ헤드라인제주

프로축구 K리그1 제주유나이티드가 오는 10일 대전하나시티즌과의 2024시즌 K리그1 홈 개막전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사인회를 개최한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열린 올 시즌 K리그 개막전에는 9만4460명 관중이 경기장을 찾아 역대급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제주는 오는 10일 열리는 홈 개막전에 이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이마트 사인회를 다시 한 번 개최한다.

팬사인회는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부터 이마트 서귀포점 스포츠코너 앞에서 개최된다. 참가 선수는 김태환, 서진수, 그리고 지난 강원전에서 원더골을 터트렸던 이탈로 등 3명이며, 이마트 방문 고객 중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팬 사인회뿐만 아니라 이마트 구매 영수증에 연락처를 기입해 경품함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사인볼을 증정한다.
 
제주는 오는 10일 오후 2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4 2라운드 홈 개막전 대전과의 경기를 갖는다. 올 시즌 제주는 '명장' 김학범 감독 체제 아래 짜임새를 더하고 있다. 제갈재민, 김재민, 박주승, 백승헌, 조인정, 원희도, 안찬기, 탈레스, 이탈로, 김태환, 김정민, 여홍규 등 알짜 선수들을 대거 영입한 데 이어 주장 임채민을 비롯해 유리, 헤이스, 구자철, 최영준, 김동준 등 주축 선수들까지 건재한 제주는 2024시즌 목표인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정조준했다.

비록 지난 2일 강원FC와의 개막 원정경기에서 아쉬운 1-1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첫 승을 위해 더 단단하게 뭉쳤다. 이날 경기 후 김학범 감독은 "제주 팬들이 먼 곳(춘천)까지 찾아와 주셨는데 정말 감사드린다"며 "다음 홈 개막전은 반드시 승리로 보답하겠다. 제주의 모든 구성원들이 힘을 합쳐 팬들에게 (승리에 대한) 기다림이 아닌 (승리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제주는 홈 개막전을 맞아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우선 지난 4일 오후 2시부터 2024시즌 제주유나이티드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 예매를 시작한 데 이어 5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온라인 예매는 제주유나이티드 홈페이지, 앱 내에 예매/관람-예매하기 순으로 이동하면 된다. 현장예매는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후반전 시작까지 가능하다.

예매의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멤버십' 가입도 상시 운영한다. 2024시즌 멤버십 회원은 혜택은 풍성하다. 입장권 선예매 권한(1인 4매) 뿐만 아니라 현장 예매보다 저렴한 온라인 예매 내에서도 1인 2매까지 최대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2024시즌 유니폼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E/N석 예매 쿠폰 2장도 발급된다.

이뿐만 아니라 구단 이벤트 우선 참여 권한(한정판 MD 우선 구매 등), K리그1, FA컵 전 경기 멤버십 혜택 적용 등 함께 응원하는 즐거움을 더하고 제주의 매력에 빠지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티켓 예매와 멤버십 가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주유나이티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