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여성리더 육성프로그램 ‘스프린츠(SPRINTS)’ 출범
상태바
제주은행, 여성리더 육성프로그램 ‘스프린츠(SPRINTS)’ 출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지난 22일 은행내 여성리더 육성 프로그램인 ‘스프린츠(SPRINTS)’의 킥오프 미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SPRINTS’는 제주은행의 차세대 여성리더 육성을 목적으로 출범한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역량을 단기간에 강화해(SPRINT : 단거리 전력질주) 조직의 비전과 목표 달성으로 연결하고, 더 나아가 지속성장 리더(Sustainable leadership)로 도약하겠다는 의미를 지닌다.

 ‘SPRINTS’ 1기는 올해 제주은행 전략목표인 ‘딥 체인지’ 에 맞춰 경영리더부터 변화추진조직까지 다양한 직급과 연령층으로 구성된 24명을 선발하했다. 제주은행은 향후 정기 오프라인 연수와 수시 팀별 네트워킹을 병행하며 연속성 있는 여성리더 육성 제도로 정착시킬 계획이다.

이날 출범식에는 제주은행 최초 여성임원이자 스프린츠의 멘토인 오민순 상무와의 간담회 세션을 통해 여성 인재간 상호교류의 초석을 다지는 시간도 마련됐다.  

박우혁 은행장은 “여성 인재의 발자취를 기록해 나갈 ‘스프린츠’의 미래가 기대된다.”며 “훗날 조직의 방향을 알려주는 이정표로서 대내외적인 연결과 확장을 통해 제주의 대표 롤모델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