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농협 제52기 정기대의원회 개최
상태바
성산일출봉농협 제52기 정기대의원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산일출봉농협 제52기 정기대의원회
성산일출봉농협 제52기 정기대의원회

성산일출봉농협(조합장 강석보)은 지난 19일 본점 대회의실에서 대의원 및 임직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제52기 정기대의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범 성산읍장, 위성곤 국회의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현기종 의원, 양홍식 의원, 동부농업기술센터 김승현 소장, 농협중앙회 제주본부 윤재춘 본부장, 각 마을 영농회장, 부녀회장, 단체장, 역대조합장, 임원, 내부조직장 등 주요 내·외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1부 행사로 각 사업부문별 우수한 실적을 보여준 조직 및 조합원, 직원들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2부 행사에는 종합사업시설 추진을 위한 매입 토지 현황보고를 시작으로 2023년도 결산보고 및 자체감사 결과보고와 상임이사, 조합원이 아닌 이사(사외이사) 선출이 진행됐다. 투표 결과 신임 상임이사에는 고석찬, 조합원이 아닌 이사(사외이사)에는 고성일씨가 각각 선출됐다.

성산일출봉농협은 지난해 2년 연속 종합업적평가 우수상 수상, 하나로마트 경영대상 수상, 상호금융대출금 3천억원 달성탑 수상을 이뤄냈다.

강석보 조합장은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관심과 성원 덕에 많은 유의미한 성과를 냈다”며 “올 한해도 조합원 소득증대와 삶의 질 향상이라는 최우선의 과제를 충실히 이행하며 보다 폭 넓은 환원을 해드리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 감사패 ▲ 농협경제지주 원예수급부 고호웅 팀장 ▲ 동부농업기술센터 고보성 팀장 ▲ 온난화대응농업연구소 이목희 연구사
◇ 표창패 ▲ 우수조직: 신산영농회, 신양부녀회 ▲ 판매사업 부문: 강재은, 조현우, 오권수 조합원 ▲ 자재사업 부문: 송복남, 강동만 조합원 ▲ 신용사업 부문: 강두오, 여성숙, 김성종 조합원 ▲ 마트사업 부문: 현영매, 고계림(광명호) 조합원 ▲ 농협중앙회장상: 고철 직원 ▲ 제주본부장상: 오미혜 직원 ▲ 공적상(조합장): 오유신 직원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