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정기인사, 36명 교장 승진...'탐라교육원장 현연숙'
상태바
제주도교육청 정기인사, 36명 교장 승진...'탐라교육원장 현연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정보과장 고성범, 안전관리과장 진규섭, 제주융합과학연구원장 김용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8일 교육전문직과 교장, 교감 등 교육공무원에 대한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3월 1일자로 이뤄진 이번 인사는 교장 중임 6명(초등 4명, 중등 2명), 승진 36명(초등 18명, 중등 18명), 전직 35명(초등 17명, 중등 18명), 전보 및 파견(복귀) 48명(초등 30명, 중등 18명) 등 총 218명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주요 발령 사항을 보면, 탐라교육원장에는 현연숙 표선중학교장이 임명됐다.

도교육청 창의정보과장에는 고성범 안전관리과장, 안전관리과장에 진규섭 세화고등학교장, 제주융합과학연구원장에 김용관 노형중학교장이 각각 발령됐다.

초등 교장.교감 인사에서는 강연실(풍천초).문정옥(송당초) 공모교장 2명은 교장으로 승진하며 각 인화초와 영평초로 발령났다.

교감급에서 8명은 교장으로 승진했다. 고충희 교감은 애월초 교장으로, 김공실 교감은 한마음초 교장으로, 김은희 교감은 광양초 교장으로, 김형철 교감은 가파초 교장으로, 박진자 교감은 신산초 교장으로, 오동헌 교감은 풍천초 교장으로, 오정미 교감은 태흥초 교장으로, 홍영일 교감은 토산초 교장으로 각각 임명됐다.

고창환.김향희.김현주.임영철.장재훈.한동훈 교사는 이번에 교감으로 승진했다.

김용민 장학관은 이번에 보목초 공모교장으로 임명됐다. 교육전문직에서는 김인선 장학관은 삼성초 교장으로, 이경미 장학관은 송당초 교장으로 발령났다.

중등 인사에서는 6명이 교감에서 교장으로 승진했다. 한림공고 교장에 강창익, 저청중 교장에 김성룡, 제주제일중 교장에 양공원, 제주중앙중 교장에 양영자, 제주동여중 교장에 조현숙, 서귀포여중 교장에 현혜정 교감이 각각 승진 임명됐다.

교육전문직 3명도 이번에 교장으로 발령났다. 김창건 장학관은 제주과학고, 박재희 장학관은 노형중, 장은경 장학관은 한림고 교장으로 각각 임명됐다.

강경훈.고종보.김광수.김종철.양순임.윤정택.한혜정 등 7명은 이번에 교감으로 승진했다.
 
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공감과 소통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문화 조성 및 학생 중심의 미래교육 실현을 위한 적임자 배치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규 교사 임용에 대한 인사 발표는 오는 15일 예정돼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