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용 예비후보 "국민의힘 총선 후보 공천 기준 환영"
상태바
이경용 예비후보 "국민의힘 총선 후보 공천 기준 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용 예비후보.
이경용 예비후보.

4.10총선 서귀포시 선거구 출마를 선언한 국민의힘 이경용 예비후보는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가 발표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 후보 선정을 위한 ‘공천 기준’ 발표에 대해 전적인 수용의사를 표명함과 동시에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후보를 선정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준 것”이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이번에 발표한 공천 기준 가운데 “경선 기준을 당원 20%·일반 국민 80%로 제시한 것은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후보를 선정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준 것으로 평가한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을 위해 일할 사람으로서 누군가의 삶에 상처를 주거나 법의 테두리에 벗어난 일을 했던 후보를 배척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며 "동시에 국회의원 당선후에라도 범법을 저지르는 행위에 대해서는 엄격한 법의 심판을 받는 것이 맞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에 출마하면서 언론을 통해 불체포 특권 포기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면서 "'불체포 특권 포기 서약서'를 포함해 국민의힘 중앙당이 요구하는 '금고형 이상 확정시 재판 기간 국회의원 세비 전액 반납 서약서' 등을 제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법대에 진학해 법을 공부했고, 법무사로 서민을 위해 일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부지런함’과 ‘청렴’이라고 자부한다”면서 “불체포 특권 포기 서약서나, 세비 반납 서약서 이외에도 국민의 눈높이에 맞지 않는 국회의원 특권을 포기한다고 다시 한번 서귀포 지역 유권자와 도민에게 약속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돌하루비 2024-01-17 19:23:22 | 211.***.***.57
꼬옥
잡범씨레기 치워서
깨끗한제주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