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꽃하르방, 블루밍피그 인형 PB상품 출시
상태바
제주 드림타워, 꽃하르방, 블루밍피그 인형 PB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개관 3주년을 맞아 PB상품으로 출시한 ‘꽃하르방’과  ‘블루밍 피그’ 인형.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개관 3주년을 맞아 PB상품으로 출시한 ‘꽃하르방’과 ‘블루밍 피그’ 인형.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개관 3주년을 맞아 제주의 명물인 돌하르방, 흑돼지를 모티브로 한 ‘꽃하르방’, ‘블루밍 피그’ 인형을 드림타워 PB상품(Private Brand Goods)으로 출시했다.

드림타워 3층에 위치한 K패션몰 ‘한 컬렉션’ 드림 기프트숍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각 3만8000원이다. 

이 인형은 드림타워의 대표 포토존인 1만 송이 생화로 만든 ‘꽃하르방’과 ‘블루밍 피그’의 형형색색 색감과 입체적 질감 등의 특징을 살려 제작됐다. 

롯데관광개발은 “인형마다 분홍색, 노란색, 연보라색 등 색상 패턴(배열)이 모두 달라 고르는 재미가 있다”면서 “행운과 복(福)을 상징하는 제주여행의 대표 기념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인형은 제주의 명물을 드림타워의 시그니처 포토존으로 만들어냈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레이브 조(Brave Cho)와 그의 팀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6개월 이상 공들여 탄생시킨 2번째 PB상품이다. 

지난해 8월에는 꽃하르방을 프린트한 티셔츠를 첫번째 PB상품으로 출시한 바 있다. 

한편, 개관 3주년을 맞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코로나 19의 한파에도 불구하고 지난 3년간 총 80만3183실의 판매기록을 달성했다고 전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