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신관홍 의장 장남 신승훈 대표, 1억 기부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상태바
故 신관홍 의장 장남 신승훈 대표, 1억 기부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 제주아너소사이어티클럽 이철수 회장,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한권 의원,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지언 회장, 동신일건기·성우해양 신승훈 대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김경학 의장, 제주 W 아너 소사이어티 김순희 리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송현율 모금분과실행위원, 이순화 담당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 아너소사이어티 145호 가입식. 사진 왼쪽부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 제주아너소사이어티클럽 이철수 회장,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한권 의원,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지언 회장, 동신일건기·성우해양 신승훈 대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김경학 의장, 제주 W 아너 소사이어티 김순희 리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송현율 모금분과실행위원, 이순화 담당.

고(故) 신관홍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의 장남인 신승훈 동신일건기·성우해양 대표가 최근 1억원 기부를 약속하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제주 아너 소사이어티' 145호 회원으로 가입했다. 

이는 제주 76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했던 아버지 고 신관홍 의장의 뒤를 6년만에 이은 것이다. 

가입식에는 신승훈 대표와 아내,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김경학 의장과 한권 의원을 비롯해 제주아너소사이어티클럽 이철수 회장과 김순희·송현율 모자(母子) 아너, 그리고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지언 회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신승훈 대표는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강조하셨던 아버지의 뜻을 이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지역사회 어려운 분들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