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상하수도본부, 하반기 고객만족도 평가 '9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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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상하수도본부, 하반기 고객만족도 평가 '92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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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본부장 강재섭)가 계약·입찰 및 업무협의 등으로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3년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92점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상하수도본부는 반기별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하반기 만족도 조사는 지난 11월 27일부터 12일 1일까지 5일간 상하수도본부 방문 민원인 등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이번 하반기 만족도 점수는 상반기와 비교할 때 1.9점 상승한 것이다.

민원처리 대가 등 부당한 요구 경험 여부를 묻는 청렴도 항목에서 97.1점을 기록하며, 13개 조사항목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강재섭 제주도 상하수도본부장은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불편사항을 개선함으로써 상하수도 서비스의 품질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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