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연동서 승용차 들이받고 도주 40대 남성 검거
상태바
제주, 연동서 승용차 들이받고 도주 40대 남성 검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연동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를 들이받은 뒤 운전자가 도주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 중이다. 사진은 사고 직후 차를 세우는 척 하다 도주하는 트럭 운전자. (사진=헤드라인제주 독자 제공) ⓒ헤드라인제주
제주시 연동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를 들이받은 뒤 운전자가 도주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 중이다. 사진은 사고 직후 도주하는 트럭 운전자. (사진=헤드라인제주 독자 제공) ⓒ헤드라인제주

제주시 연동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를 들이받은 뒤 도주한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6일 <헤드라인제주> 취재를 종합해보면 지난 5일 오후 6시 42분쯤 제주시 연동 신광사거리 인근 도로에서 40대 남성 ㄱ씨가 몰던 1톤 트럭이 2차선에서 신호 대기 중이던 승용차를 들이받았다.

사고 직후 ㄱ씨는 차에서 내렸다가 뒤에서 오는 차들이 경적을 울리자, 다시 차량에 탑승한 뒤 차량을 승용차 우측에 정차했다. 이후 ㄱ씨는 창문을 내려 승용차 운전자 ㄴ씨에게 “2차 사고 우려가 있으니 차량을 갓길에 대겠다”고 말한 뒤 그대로 차량을 몰고 도주했다.

ㄴ씨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ㄴ씨의 차량 블랙박스 영상과 주변 폐쇄회로(CC)TV를 확인해 트럭 차량 번호를 특정, ㄱ씨를 검거했다.

경찰은 조만간 ㄱ씨를 불러 도주 이유 등에 대해 조사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