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호 의원, '국회 지역균형발전포럼' 제주서 개최
상태바
송재호 의원, '국회 지역균형발전포럼' 제주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오후 4시 제주도청
송재호 의원
송재호 의원

송재호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제주시갑)은 오는 6일 오후 4시 제주도청에서 지역의 문제해결을 위해 국회와 지방정부가 함께 소통·협력하는 '국회 지역균형발전포럼'(상임공동대표 송재호·박성민)을 제주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지역회의에는 포럼 상임 공동대표인 송재호ㆍ박성민 의원을 비롯해 김영배ㆍ김병욱ㆍ김승수ㆍ이인선ㆍ이형석ㆍ임종성ㆍ정동만ㆍ황보승희 의원 등 여야 국회의원과 우동기 대통령직속 지방시대위원장, 최봉환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 등이 함께 참석할 예정이다.

제주특별자치도와 국회지역균형발전포럼이 공동주최하고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대통령직속 지방시대위원회,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이날 지역회의에서는 양덕순 제주연구원장이 행정체계 개편을 발제하고 김호민 제주에너지공사 사장이 분산에너지특구에 관한 발제를 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송 의원은 "지역균형 발전정책에는 여야가 없고, 균형발전 정책은 시기를 놓치면 안되는 국가적인 사안"이라며 "국회 지역균형발전포럼이 각 지역을 다니며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지역균형발전포럼이 제주에서 개최되는 만큼 제주를 위한 여야 의원들의 고견을 참고해 제주 현안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