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모터스, 제주사회복지협의회에 김장김치 350포기 기부
상태바
동일모터스, 제주사회복지협의회에 김장김치 350포기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렉서스 제주지역 공식 딜러인 동일모터스(사장 최병인)는 한국토요타자동차,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지난 1일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에서 ‘2023년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한국토요타자동차와 동일모터스 임직원, 자원봉사자 등 총 50명이 참여했으며, 김장김치 총 1050kg(350포기)는 제주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제주지역 빈곤위기가정 및 장애인가정 총 100가구와 자립준비청소년 25명에게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는 직접 김장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임직원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2012년부터 올해로 12년째 이이진 한국토요타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최병인 동일모터스 사장은 “동일모터스의 모든 임직원이 지역사회를 위한 진정한 봉사와 나눔 실천에 큰 의미와 보람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가장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다케다 가쯔토시 주제주 총영사, 다카하시 켄키치 영사를 비롯해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대표 이사 사장, 최병인 동일모터스 사장,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고승화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