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개장 이래 최대 할인전 'JSW 윈터 피에스타'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개장 이래 최대 할인전 'JSW 윈터 피에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여개 브랜드 참여한 대규모 쇼핑 축제

제주신화월드가 연말을 앞두고 개장이래 최대 규모의 할인전을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는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와 겨울 이벤트를 결합한 형태의 'JSW 윈터 피에스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는 호텔과 직영 업장은 물론 임대 업장까지 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호텔&리조트는 숙박 일수에 따라 할인율이 높아지는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박 예약 시 10%, 2박 예약 시 20%, 3박 예약 시 30%, 4박 예약 시 40%, 5박 예약 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패키지가 아닌 객실 단독 상품을 50% 할인하는 것은 호텔 개관 이래 최초다. 제주신화월드 4개 호텔&리조트(랜딩관·신화관·메리어트·서머셋)에 모두 적용된다. 피에스타 기간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내년 1월1일부터 4월30일까지다.

식음 업장에서는 랜딩 다이닝 디너 뷔페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런치·디너 뷔페를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중식당 양대 산맥 성화정과 르 쉬느아의 프로모션 세트는 20~33% 할인가에 윈터 시즌 케이크는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체험형 미디어 전시관 원더아일랜드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13세 이하의 소인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존액트, 플레이타임, 로봇플래닛에서도 할인 및 선물 증정 행사가 마련되며, 웰니스 족을 위한 스파 프로그램과 뷰티 시술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이노메싸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제주애퐁당 등 20 여개의 쇼핑몰에서 최대 70%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키즈, 로컬 브랜드, 겨울 무드 세 가지 콘셉트의 플리마켓도 매주 금·토·일요일 리조트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는 'JSW 윈터 피에스타'를 시작으로 호텔 로비 및 리조트 곳곳을 겨울 분위기로 꾸미며 본격적인 홀리데이 시즌에 접어든다. 내달 30일과 31일에는 'JSW 카운트다운 2024' 콘서트도 펼쳐진다.

'JSW 윈터 피에스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용철 2023-11-28 07:51:44 | 175.***.***.245
신화월드 는 중공뙈놈들 이 운영하는곳으로.중공 여행도절대 가면 안됩니다.그 이유는
1. 5천년 전 부터의 원수로서 한국국민에 엄청난 피해를 주었고.
2. 6.25 사변의 원흉 으로 국군.백성.UN군.미군을 수백만명 학살했으며.
3. 우환폐렴을 전세계에 퍼트려 많은 피해를 준 공산국가이며.
4. 중공은 여행객을 납치.시신의 장기를 척출해서 팔아먹고.
5.샤드배치보복으로 한한령.요소수 보복으로 한국을 갇고놀며
6. 여러분 들이 중공제품을 사는많큼.미세먼지는 우리 한국을 뒤덥어서 여러분 가족이 폐렴에 사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