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상하수도본부, 직원 대상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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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상하수도본부, 직원 대상 고객만족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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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상하수도본부는 30일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 응대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CS)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상하수도본부는 공감과 배려하는 마음으로 민원인에게 감동과 신뢰를 주는 고객감동 민원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친절교육을 마련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품격있는 친절서비스'라는 주제로 친절교육 전문강사 부소윤 이룸교육원 원장이 초빙 강사로 나섰다.

교육 내용은 △다양한 민원 상황에서 적절한 대처 방법 △서로 다른 나와 고객의 심리 상황에 따른 감정조절 방법 △내부고객인 직장동료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조직 활성화 방안 등이다.

강재섭 제주도 상하수도본부장은 “서비스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고객 유형이 다양화돼 민원서비스 응대 방식에도 변화가 필요하다”며 “가치 중심의 서비스가 필요한 시대인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친절마인드 재정립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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