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협회 '여기바로제주', 대한민국 SNS 최우수상
상태바
제주관광협회 '여기바로제주', 대한민국 SNS 최우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3회 2023 대한민국 SNS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3회 2023 대한민국 SNS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가 운영하는 SNS채널 '여기바로제주'가 1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3회 2023 대한민국 SNS 대상' 공공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한국기술정보통신부와 (사)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가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기업과 공공기관의 SNS 활용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SNS 홍보 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고 있어 관련 분야에서는 권위있는 상으로 평가받는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여기바로제주'SNS 채널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가 있다. 시기별·테마별 제주관광 콘텐츠를 유명 인플루언서 뿐만 아니라 로컬 크리에이터'트립메이트'가 참여해 현장감 넘치는 제주의 매력을 함께 홍보하고 있다.

인플루언서 및 일반 시민과 만들어가는 콘텐츠를 통해 도내 관광사업체를 홍보하는 소통 채널로서 호평받으며 단순히 일방향 콘텐츠 제공을 넘어 제주관광 콘텐츠의 호감도를 높이는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제주관광협회 관계자는 “ 앞으로도 로컬 크리에이터와 여행객들도 함께 만들어가는 홍보콘텐츠를 통해 제주의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것”이라 밝혔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제주관광협회 공식 SNS채널 '여기바로제주'는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검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