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CBS, 창립22주년 기념 'Jazz in Jeju' 개최
상태바
제주CBS, 창립22주년 기념 'Jazz in Jeju'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출신 재즈 아티스트 ‘브리아 스콘버그’ 내한공연

제주CBS의 대표 공연 ‘Jazz in Jeju’가 올해도 제주도민을 찾아간다.

제주CBS(대표 윤석제)는 창립 22주년을 맞아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Jazz in Jeju’ '재즈 아티스트 브리아 스콘버그 내한공연"을 개최한다. 

올해 공연은 캐나다 출신 재즈 아티스트 ‘브리아 스콘버그’를 초청해 제주의 가을밤을 수놓는다.

이번에 내한공연하는 ‘브리아 스콘버그(Bria Skonberg)’는 트럼펫과 보컬실력을 갖춘 캐나다 최고의 재즈 라이징스타다. 2017년 캐나다의 그래미라고 불리는 주노(JUNO)어워즈를 수상하며 예술성과 대중성을 증명했다.

특히 완벽한 테크닉을 보유한 트럼펫 연주와 함께 수준급의 보컬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제주공연에서는 데리언 더글라스, 그레이선 브록캠프, 마티스 피카드 3명의 연주자와 함께 정통 뉴올리언즈 스타일 재즈와 팝이 접목된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전설적인 재즈아티스트 루이암스트롱의 레퍼토리인 'Hotter Than That', 콜 포터의 'From This Moment On' 레너드 코헨의 'Dance Me To The End of Love‘ 등 유명한 재즈 아티스트 곡을 브리아의 해석으로 표현한다.

‘Villain Vanguard’ ‘Have a Little Heart’ 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브리아의 자작곡도 깊은 가을밤 도민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로 사전예약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제주CBS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하면 된다. 

이번 '재즈 아티스트 브리아 스콘버그 내한공연'은 오는 14일 오후 5시 5분부터 6시까지 CBS 라디오 표준 FM(제주시 FM 93.3MHz, 서귀포 FM 90.9MHz)을 통해 방송되며 유튜브(제주CBS) 등의 플랫폼으로도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