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한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가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주중 요금, 단체 할인, 키즈 영화 패키지 등 차별화된 요금 정책을 선보인다.
지난 8월 제주신화월드에 문을 연 JSW 씨네라운지는 총 2개관 36석 규모의 전 좌석 리클라이너 의자를 갖춘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제주신화월드는 평일 관람객을 위한 주중 요금제를 시작한다.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는 영화 티켓과 팝콘, 탄산음료로 구성된 베이직 영화 패키지를 정상가 2만 8천 원에서 5천 원 할인된 2만 3천 원에 예매할 수 있다.
복합 리조트 특성상 가족 여행객이 많은 만큼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영화 패키지도 운용 중이다. 정상가 1만 8천 원, 주중 할인가 1만 6천 원으로 영화 티켓과 팝콘, 탄산음료 또는 어린이 음료가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키즈 영화 전용으로 관람객 연령과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
JSW 씨네라운지는 한 관당 18석으로 구성, 프라이빗한 관람이 가능해 소규모 행사에 유용하다. 이런 장점을 살려 대관 서비스와 10인 이상 단체 할인을 진행한다. 주중 및 주말 요금 기준 10% 할인가가 적용되며, 고객 니즈에 따라 다이닝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대관 및 단체 관람은 10일 전 예약 필수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JSW 씨네라운지(대표번호 064-908-1247)로 문의하면 된다. 그 외 일반 예매는 제주신화월드 및 모노플렉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헤드라인>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headlinejeju@headlinejej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