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창립 26주년 기념 글로벌 MICE포럼 개최
상태바
ICC JEJU, 창립 26주년 기념 글로벌 MICE포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가 제주 MICE산업의 발전과 아세안+α 정책과의 연계를 위해 ‘제2회 글로벌 MICE 포럼’을 28일 개최했다.

창립 26주년(창립일 8월 1일)을 기념해 ‘제주 MICE 산업, 아세안+α 시대를 열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 행사에서는 국내 전문가들과 싱가포르 현지 관계자가 의견을 나누며 제주도정의 핵심 정책인 아세안+α 정책과의 협력 방안과 제주 MICE 산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모색했다.

이날 포럼에는 고윤주 제주특별자치도 국제관계대사의 ‘제주 아세안 알파 정책과 MICE’라는 기조 강연에 이어 정창욱 한국관광공사 MICE 실장, Steven Ler NATAS(싱가포르여행업협회) 회장, Agatha Yap 스쿠트항공 이사,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정민구 의원, 이제우 하나투어 ITC 대표이사, 변덕승 제주특별자치도 관광교류국장이 패널로 참여했다., 문성종 제주한라대 교수가 좌장으로 토론을 이끌었다.

포럼에 앞서 열린 ICC JEJU 창립 26주년 기념식에는 김경학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왕루신 주제주 중국 총영사와 다케다 가츠토시 주제주 일본 총영사가 참석해 축하했다.

또한, ‘제주·싱가포르 MICE 얼라이언스’ 발대식도 열어 제주와 싱가포르 간 MICE산업의 상호협력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

ICC JEJU 이선화 대표이사는 창립 기념식에서 “지난 26년간의 마케팅 네트워킹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주라는 도시브랜드를 세계적으로 각인시키는 글로벌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