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내 가게를 알려요', 소상공인 블로그 마케팅 교육 실시
상태바
'블로그로 내 가게를 알려요', 소상공인 블로그 마케팅 교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네이버 블로그 활용 마케팅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4·11 마케팅 교육’은 네이버 무료 서비스를 활용한 마케팅 및 네이버 블로그 활용법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이론 및 실습으로 익힐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세부적으로는 △네이버 무료 마케팅 이론 및 실습(플레이스, 예약, 톡톡, 스마트스토어 등)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기초 이론 △블로그 마케팅 기초 실습 △블로그 글쓰기 방법 및 실습 등 네이버를 이용해 가게를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배우게 된다. 

더불어 코로나19로 지친 소상공인의 심리회복을 위한 △내 삶의 우선순위를 찾아서 1시간이 마련돼 나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치유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진다.

강의는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총 12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센터 내 강의실에서 진행하며 수강생은 강의실 내에 마련된 노트북으로 개인별 실습을 함께 할 수 있다.

교육 접수는 19일 오전 9시부터 센터 홈페이지(www.jejusc.kr)를 통해 가능하다. 

선착순 30명 접수로, 도내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 중 네이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 및 네이버 블로그 활용을 통한 가게 알리기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4·11 마케팅교육’8기는 11월에 예정돼 있다. 이번 7기 교육과 동일하게 네이버 무료 마케팅 이론 및 실습 과정이 진행되며, 이후 네이버 검색광고 이론 및 실습 과정을 통해 네이버를 통한 심화 마케팅 방안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교과가 마련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포털사이트를 통해 검색한 뒤 가게를 찾아가는 것이 보편화되는 시대에 네이버 내에 내 가게를 잘 등록하는 것은 필수적인 사항이 되고 있다”며“이번 교육으로 가게 등록은 물론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한 가게 홍보 방안 마련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 대한 대한 자세한 사항은‘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http://pf.kakao.com/_nlRBT)’ 채널 추가를 하면 빠르게 안내받을 수 있다. 경영아카데미 일정은 홈페이지(www.jejusc.kr), 전화 문의(064-800-7602) 등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