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예총, 제61회 탐라문화제 참가 공연팀 모집
상태바
제주예총, 제61회 탐라문화제 참가 공연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예총 제주특별자치도연합회(회장 김선영)는 오는 10월 6일부터 10일까지 제주시탑동해변공연장 및 탑동광장, 산짓물공원 일원에서 '와릉와릉 또시 글라, 제라헌 탐라의 얼! (힘차게 다시 가자, 진정한 탐라정신으로)' 슬로건으로 개최될 제61회탐라문화제에 참여할 공연단체 및 공연팀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60+1년, 새로운 출발이자 계속 이어가자는 힘찬 의지를 갖고 도민과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을 기획한 팀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음악, 국악, 무용(댄스), 연극, 퍼포먼스, 대중음악 등 모든 장르 신청 가능하다. 공연시간은 15분(입·퇴장포함) 내외며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참가신청서 △출연자명단 △개인이용정보 수집 동의서 △공연팀 사진 △공연영상(5분이내 최근파일))mp4파일을 담당자 이메일(jejuart3287@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탐라문화제 홈페이지(http://www.tamnafestival.kr/) 또는 제주예총 홈페이지(http://www.jejuart.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김선영 회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코로나로 인해 침체된 도내 예술인들의 참여 기회 확대와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자 한다"며 "예술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