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감귤 출하 막바지..."저렴하고 맛도 좋은 '하우스감귤' 구매하세요"
상태바
하우스감귤 출하 막바지..."저렴하고 맛도 좋은 '하우스감귤' 구매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감귤연합회-제주농협, 하우스감귤 소비 촉진.나눔행사 진행

하우스감귤 출하가 막바지에 이르면서 소비촉진을 위한 할인행사와 나눔행사 등이 지역 곳곳에서 열리고 있다.

사단법인 제주감귤연합회(회장 김문일, 남원농협 조합장)와 제주농협(본부장 강승표)은 지난 추석절 태풍영향으로 바닷길이 막히면서 판매부진을 겪은 하우스감귤의 소비촉진을 위한 할인행사와 더불어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한 나눔행사 등을 펼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제주감귤연합회와 제주농협은 지난달 24일부터 6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 및 대형업체와 온라인·홈쇼핑 등을 통해 '하우스감귤 생산농가 돕기 긴급 특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 중앙본부 차원에서도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하우스감귤 나눔행사를 펼치고 있다. 

5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제주 하우스감귤 나눔행사'에서는 태풍영향으로 해상운송이 중단되어 피해를 겪고 있는 하우스감귤 재배농가를 돕고 코로나19로 지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에게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국 500개 사회복지시설에 제주 하우스감귤을 전달하는 행사가 개최됐다.

기업체에서도 태풍피해로 어려운 하우스감귤 농가를 돕기 위한 손길에 동참하고 있다. 삼성그룹에서는 10개 계열사 임직원 20만명을 대상으로 하우스감귤을 할인판매를 하고 있다. 할인액은 삼성그룹에서 지원하고 있다.

김문일 제주감귤연합회장은 "추석 대목 이후 극조생 감귤이 출하되면서  하우스감귤의 가격 하락이 예상되는 만큼 출하막바지까지 최대한 가격이 지지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제주 하우스감귤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는 물론 소비촉진 및 나눔행사에 관심을 갖고 적극 동참하고 있는 농협중앙회와 삼성그룹 등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