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정 재판, 피해자 유가족 절규..."사형 선고해 달라"
상태바
고유정 재판, 피해자 유가족 절규..."사형 선고해 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남편을 살해하고 시신을 잔혹하게 훼손한 뒤 유기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고유정(36)에 대해 유가족들이 법정에 나와 절규하며 "극형을 내려달라"고 호소했다.

4일 제주지방법원 제2형사부(재판장 정봉기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고씨의 제6차 공판에서 피해자의 어머니와 동생이 증인으로 나와 고씨에 대한 엄벌을 촉구했다.

피해자의 어머니 A씨는 "자식조차 먼저 앞세우고(보내고) 시신조차 못찾아서 장례를 치르는 부모의 애끓는 마음을 그 누가 알겠느냐"면서 "그런데 (고유정은)속죄하기는 커녕 내아들을 온갖 거짓말로 더럽히고 있다"고 성토했다.

이어 "제가 그날 그때 제아들을 지켜주지는 못했지만 지금이라도 우리아들을 편히쉴수있게 지켜주고 싶다"면서 "고유정에게 법정 최고형을 내려주시기를 간곡히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또 "어떻게 극악무도하게 저런행동을 할수 있느냐. 너무 고통스럽고 분하다"면서 "저 아이(고유정)에게 극형을 꼭 내려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거듭 요청했다.

피해자의 남동생 B씨는 "사건이 발생한 이후로 저희 유가족은 단한번도 두발뻗고 자본적이 없다"면서 "재판장 내외에서 고인을 모독하고 끝없는 거짓주장을 하고 있는데, 증거가 차고 넘치면서 이 모 든것이 우연이라고 하고있다"고 비판했다.

이어 "무엇보다 화나는게 4차공판 고유정의 모두진술이었다. 뻔뻔히 거짓말을 하고 모든 책임, 잘못을 피해자에게 돌렸다"면서 "그 발언을 도저히 방청석에서 바보처럼 듣고만 있을수 없어 증인으로 세워달라고 요청했다"고 밝혔다.

그는 "평생 아이를 보고싶어했던 우리 형님이 이 비참한 사건의 주인공이 되는게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면서 "법정 최고형, 부디 저 거짓말쟁이 흉악한 살인범 고유정에게 사형을 선고해주길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