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부소방서, '재능나눔 힐링음악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제주서부소방서, '재능나눔 힐링음악회' 성황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소방서(서장 김영호)가 주최하고 서부소방서 명예홍보대사 진시몬씨가 후원하는 '재능나눔 힐링음악회'가 소방공무원 등 4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지난 13일 오후 5시 서부소방서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각종 재난현장에서 참혹한 현장목격 등으로 PTSD(외상 후 스트레스)경험 및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소방공무원의 몸과 마음의 힐링을 위해 진행된 이번 음악회는 특히 서부소방서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진시몬씨와 소속 가수들의 재능나눔 형식의 공연으로 기획되어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는 한라병원 임상심리연구소에서 소방공무원 폭행방지 등 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과, 소방의 날 기념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하트세이버 수여를 시작으로 송골매 리드싱어 출신 구창모, '아이스크림 사랑'의 임병수, 제주출신이며 서부소방서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진시몬, '마지막승부'의 김민교, 세븐돌핀스 출신 김충훈, '화려한 싱글'의 양혜승씨가 2시간에 걸쳐 관객과 함께했다.

진시몬씨는 "서부소방서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소방공무원분들에게 해드릴 수 있는게 무엇인가 많은 고민 끝에 오늘 이렇게 여러 가수분들과 함께 공연을 펼치게 되어 기쁘다"며 "생명을 구하는 고귀한 직업을 가지신 소방공무원분들의 노고에 깊은 고마움과 응원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영호 서부소방서장은 "소방공무원을 위해 선뜻 재능기부 공연을 해주신 가수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급박한 현장 활동의 긴장감에서 잠시 벗어나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서부소방서는 소방공무원들의 심신건강 안정을 위하여 매 분기마다 문화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청사 1층 로비에 직원들의 휴식공간을 마련하고, 심신건강 안정을 위한 심신안정실을 설치해 운영하는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