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청정 헬스케어 제품, 2017 메가쇼 박람회 참가
상태바
제주 청정 헬스케어 제품, 2017 메가쇼 박람회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경제협력권산업 육성사업인 휴양형 MICARE산업 헬스케어 대표 제품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15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7 메가쇼 시즌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주도내 4개 브랜드와 참가해, 제품 홍보 및 판로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16회차를 맞이하는 메가쇼는 7만여 명의 관람객 및 바이어가 방문하는 국내 최대 소비재박람회로, '행복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리빙쇼, 뷰티풀쇼, 푸드쇼를 비롯해 국내외 여행지역과 여행용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트래블쇼 등 4개의 테마 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는 도내 헬스케어 제품의 통합브랜드인 '제이디톡스(J-Detox)' 공동홍보관을 조성하여 제주의 향토자원인 감귤과 당근, 마유, 허브를 원료로 한 친환경 제품들을 홍보하고, 마케팅 및 판로 확대를 위한 대형유통사와의 1대 1 비즈니스 매칭도 진행할 계획이다.

메가쇼에 참가하는 도내 헬스케어 제품 브랜드는 비케이수(마유 화장품류), 제주자연초(감귤 발효 초음료), 아임제주(구좌 향당근 및 한라봉 착즙주스)를 비롯해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웰니스관광 25선에 이름을 올린 제주허브동산 등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