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업기술원, 친환경 농업교실 수강생 모집
상태바
제주농업기술원, 친환경 농업교실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농업기술원(원장 강성근)은 이달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친환경 농업교실은 운영, 수강생 100명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친환경농업정책 및 친환경농산물 인증제도의 이해 등 정책분야, 친환경 재배기술 및 양분관리 등 영농기술분야, 친환경재배 및 유통분야 사례 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은 6월 20일 농업기술원 대강당에서 제주도 친환경농업 정책 등 개강식을 시작으로 매주 화, 목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총 10회 40시간 과정으로 농업기술원 자체강사와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해 이뤄진다.

교육 참석자 중 80% 이상 출석자에게는 교육수료증이 발급되며, 30% 이상 참석자에게는 교육시간 이수증을 발급된다.

교육생 모집은 오는 16일까지 선착순 100명에 한해 이뤄진다. 신청은 전화 또는 방문신청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농업기술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술지원조정과(064-760-7522~25)로 문의하면 된다.

이봉실 농촌지도사는 "이번 교육으로 친환경 농업의 올바른 이해와 환경친화형 농업 실천 확산으로 고부가가치 친환경농산물 생산 및 소비자 신뢰도를 높여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