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역량강화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청년 역량강화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청년 역량강화 및 청년활동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017 청년 역량강화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지원 사업'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사업은 평생학습 차원의 청년 능력개발을 위해 청년단체들이 청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운영하는 사업이다.

17일부터 5월 8일까지 22일간 공모를 진행하며 사업별 1000만원 범위까지 총 30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청년역량 강화에 관심 있는 도내 청년단체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단체는 청년의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모든 분야에서의 참여 확대, 권익증진, 청년 발전을 목적으로 활동하는 법인 또는 단체다. 대표자 및 주된 구성원의 주민등록 상 거주지가 제주도로 돼 있고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인 사람으로 이뤄져 있으며, 고유번호등록이 돼 있는 5인 이상 단체다.

다만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나 특정기관의 이익 및 정치적·종교적 목적을 위한 사업, 일회성 행사·교육, 여행 관련 사업은 제외되며, 또한 동일한 사업으로 이미 지원 받은 사업도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공모신청은 제주도청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로드 해 작성한 후 도청 평생교육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공모사업에 대해서는 1차 부서 자체심사와 2차 지방보조금심위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