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보컬 '더원' 제주콘서트 26일 개최
상태바
명품보컬 '더원' 제주콘서트 26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3.jpg
명품 보컬 '더 원'과 함께 하는 'With You, The One' 콘서트가 오는 26일 오후5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 탐라홀에서 열린다.

해외 활동으로, 제작자로, 새 노래 준비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더원은 MBC 나는 가수다 가왕전 최종 우승, KBS 불후의 명곡 우승 등으로 명실공히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다.

누구보다 애절한 보이스로 사랑을 노래해 온 그는 중국판 '나는 가수다'인 '워스꺼쇼우(我是歌手) 시즌 3'을 통해 중국팬들을 사로잡고 한중가요제에 참가하는 등 이제는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더원은 해외를 오가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지난 11월에는 제작자로 걸그룹 '다이아걸스'를 데뷔시키고, 복면가왕을 통해 소개된 보컬 트레이너 전봉진과 듀엣곡 ‘사랑을 몰랐어’를 발표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기도 하다.

이번 제주콘서트에서는 '더원'하면 떠오르는 '사랑아', '겨울사랑' 등 많은 사랑을 받는 곡들을 비롯해 SBS 드라마 '용팔이'의 주제곡 '사랑하는 그대에게'와 중국 我是歌手3에서 선보였던 '팅하이'까지 다양한 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컬트레이너 전봉진과 걸그룹 다이아걸스가 특별출연하며, 다양한 경품(호텔숙박권, 식음이용권, 특선와인, 롤케익 등)을 마련, 추첨을 통해 관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VIP석 8만8000원, R석 7만7000원, S석 6만6000원이며, ICC JEJU 델리지아 뷔페권과 함께 뷔페패키지 티켓을 구입할 경우는 VIP석 11만원, R석 9만9000원, S석 8만8000원이다. 공연은 만 7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공연 및 티켓 문의는 전화(1544-0265)로 하면 되며,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 프리컴티켓에서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신동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