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창립 45주년 기념 제1회 아이디어 공모전
상태바
제주은행, 창립 45주년 기념 제1회 아이디어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이동대)은 올해로 창립 45주년을 맞아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제1회 '제주의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제주은행 만들기'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한다.

공모기간은 9월3일부터 10월12일까지.

공모전은 지난 45년간 제주경제를 지켜온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제주의 미래를 함께하고픈 염원을 담아 '제주 경제를 살리는 차별적 지역특화 상품 서비스' 및 '지역은행으로서 제주에 기여하는 차별화 사업' 두 분야로 나눠 이뤄진다.

공모 신청은 제주은행 홈페이지(www.e-jejubank.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제주지역 경제전문가가 포함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독창성, 제주사회 기여도, 실현 가능성 등을 중심으로 우수 신청자 6명을 선정, 은행장명의 상장과 상금(최우수상 1명 100만원 등)을 수여할 계획이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지난 45년간 제주경제를 함께해 온 지역은행으로서 도민과 함께 제주의 미래를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자 시행하는 행사로 매해 정기적인 공모전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등 제주 가치 상승을 위한 노력을 지속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디어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나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시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 2014-09-01 21:52:44 | 27.***.***.233
'재쥬지역 경제전문가가 포함된' 기사를 읽다보니 오타가 있네요..
;재쥬지역 - 제주지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