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스타일리시 어텀' 가을 패키지 출시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스타일리시 어텀' 가을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야간 전경.<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이 제주도의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스타일리시 어텀'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타일리시 어텀(Stylish Autumn Package)' 패키지는 여유롭고 낭만적인 가을 여행을 컨셉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탱고 페스티벌을 감상하며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기고, 풀사이드 바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제 치즈 버거 & 프리미엄 맥주 세트를 제공받으며, 프라이빗한 룸서비스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과 자쿠지에서는 밤 12시까지 '문라이트(달빛)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기간 야외 수영장 존에는 탱고의 열기로 가득하다. 야외 수영을 즐기며 아르헨티나에서 초청한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화려하고 정열적인 탱고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고객들에게 특별히 풀사이드 바의 대표 메뉴인 수제 치즈 버거 & 포테이토와 프리미엄 맥주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 밤에는 로맨틱한 야외 시네마에서 영화 감상!

패키지를 이용하면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와 나이트 비치 시네마 무료 입장도 포함된다.

낮에는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가 밤이 되면 은은한 조명과 별빛으로 물든 파빌리온 아래 마련된 나이트 비치 시네마에서 영화 감상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나이트 비치 시네마에서는 깜깜한 밤 바다 앞의 커다란 스크린을 배경으로 고즈넉한 가을 밤과 잘 어울리는 영화가 상영 중이다.

#룸서비스 조식으로 프라이빗한 아침을!

패키지를 이용하면 2인 조식 1회도 제공된다. 모처럼만의 휴가지에서 느긋하고 여유롭게 조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프라이빗한 룸서비스 조식도 제공한다. 둘만의 로맨틱 한 식사를 즐기고싶은 커플 고객뿐 아니라 가족 고객들에게도 룸서비스 조식은 자녀와 함께 느긋하게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조식이 가능한 장소로는 룸서비스 조식 외에도 뷔페 '더 파크뷰', 한식당 '천지', 일식당 '히노데'로도 선택 가능하다.

스타일리시 어텀 패키지 가격은 39만원부터이다. 세금, 봉사료는 별도.

기간은 9월14일부터 10월 30일까지 일요일부터 목요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다. 문의전화=국번없이 1588-1142(www.shilla.net/jeju).<헤드라인제주>

<원성심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