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새봄맞이 이벤트 3종세트 진행
상태바
진에어, 새봄맞이 이벤트 3종세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선 항공권, 마스크 팩, 렌터카 이용권 등 다양한경품 제공
진에어가 새봄을 맞아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헤드라인제주>

실용항공사 진에어(대표 마원)가 새봄을 맞아 4월 한달간 홈페이지에서 국내외 항공권을 예매하고 탑승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새봄맞이 3종 이벤트' 를 진행한다.

우선 진에어는 인천-괌 노선 취항 4주년을 맞아 오는 5월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6월 14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2명에게 각1매씩 제공한다.

또한,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괌 에어텔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허츠렌터카 1일 이용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인천-괌 노선 취항 기념일인 4월 20일에는 동일 노선 인천발 항공편에 탑승하는 승객 전원에게 마스크 팩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어 30일까지는 나가사키, 삿포로, 오키나와 등 진에어의 일본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에게는 소망화장품 마스크 팩과 데오드란트로 구성된 뷰티 패키지와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한다.

더불어 4월 한 달 동안 진에어의 김포-제주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은 본인의 탑승권으로 제주ㆍ서귀포 KAL호텔 레스토랑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진에어 홈페이지 내 한진렌터카 예매 페이지를 통해 제주에서 렌터카를 예약하면 요금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5월 14일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