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돼지띠, 일하는 여자…
상태바
[오늘의 운세] 돼지띠, 일하는 여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2년 5월14일 월요일 (음력 3월24일·을해)

▶쥐띠 =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면서도 왜 마음은 다른 곳에 가 있는지. 개·범·쥐띠에 관심을 보이면 가정에 윤택함이 있겠다. 시계추 같은 방황을 끝내라. 2·3·6월생 지출이 심한 격. 재물운이 있다.

▶소띠 = 자신감은 좋으나 아직은 용기가 부족하다. 토끼·양·돼지띠 영향이 큼으로 도움이 필요할 듯. 작은 소득은 있으나 지출이 더 많겠다. 기분 상한 말 듣더라도 얼굴 붉히지 말고 여유로 대할 것.

▶범띠 = 눈치와 재치가 있어도 손에 쥔 것이 없어 움직일 수 없는 형편. 남의 것은 생각지도 말 것. 즐거움은 잠시뿐 부정적 행위는 영원히 괴롭다. 1·3·8월생 산 넘어 산이지만 현재를 극복하면 대성할 수.

▶토끼띠 = 자신을 믿다가 버스 지난 후에 손드는 격. 현재는 힘겹겠지만 끈기 있으면 작은 자본으로 큰 것 얻을 수 있다. 2·3·5월생 전진할 것. 검은색 옷은 모든 일을 침체되게 만드는 격. ㅈ·ㅁ·ㅎ성씨가 말은 황금보다 더 중요함을 알라.

▶용띠 = 시작은 좋으나 새로운 것 찾으려는 습관을 버려야겠다. 현재는 혼자 힘으로는 불가능하다. 닭·쥐·양띠 도움을 받아야 할 때. ㄱ·ㅇ·ㅈ성씨는 빠를수록 좋으니 머리를 써라. 여자는 연하 남자는 연상이 귀인이 될 듯.

▶뱀띠 = 생각과 몸이 따로 놀게 되니 답답할 듯. 이사수가 있겠다. 타인의 협조 없이는 힘이 들 듯. ㄱ·ㅇ·ㅎ·ㅈ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면 성사할 수 있으나 정신이 복잡하다. 마음을 비우고 음주는 금물. 늦은 시간 귀가는 화를 부른다.

▶말띠 = 자신감이 부족하고 인정에 끌리어 마음 약할 듯. 당신은 말띠지만 백 말띠가 아닌가 궁금할 것. 백 말띠란 경오생을 두고 하는 말. 백말이라 잘 못 사는 것은 아니다. 5·6·9월생 남·서쪽에 귀인.

▶양띠 = 모든 일은 순서가 있는 법. 동·북쪽에 길함 있으나 채무관계로 원망소리 들릴 듯. 매매 건이 풀리면 8가지 중 3가지는 해결하나 늦어지니 답답하구나. 직장인은 도장, 사인 등으로 시비와 구설이 뒤따르니 조심할 것.

▶원숭이띠 = 생각나는 대로 일 처리는 금물. 가화만사성이란 말이 적격인 날. 울화통이 터지는 일이 있어도 외출은 삼가. 의학·의류계 투기는 욕심내지 말 것. 오후 시간이 더욱 길할 듯.

▶닭띠 = 영특한 머리에 급한 성품이지만 가장 가까운 자 울고 있는 것 모르고 있다. 사업과 직장은 마음먹기 달렸다. 단 동업이나 음식업은 울며 겨자 먹는 격. ㄱ·ㅇ·ㅈ·ㅅ성씨 가정에 소홀히 하다 신병이나 가출자가 생길까 염려된다.

▶개띠 = 소리 없이 내리는 가랑비에 옷은 젖는다. 재미로 하는 오락도 당신의 주머니를 비우게 하니 오늘은 금물. 이리저리 옮기는 것은 미래를 보장받을 수 없다. 변동하지 마라. 판매직 종사자는 주인이 그대의 능력을 인정해 준다.

▶돼지띠 = 여자의 몸이지만 가정에 힘이 된다. 각각 생업에 열중하니 고달프겠고 애정에 공백이 있어 한숨. 2·9·12월생 정신 수양에 더욱 신경 써야 건강 유지하겠다. 자식에 대한 애착으로 여아의 비대증상 우려된다. 피부질환 주의.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