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풀사이드파티, 초호화 게스트군단 지원사격 준비~!
상태바
DJ DOC 풀사이드파티, 초호화 게스트군단 지원사격 준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DJ DOC 풀사이드 파티'가 관객들을 위한 초호화 게스트군단으로 화제다.

매년 화려한 게스트의 지원사격으로도 입소문이 나 있는 'DJ DOC 풀사이드 파티'에는 올해 엄선된 게스트들이 초대된다.

이에 정규공연이 아니면 좀처럼 무대에서 보기 힘든 JYP의 수장 박진영, 삼촌,오빠팬들을 위한 걸그룹나인뮤지스, 쥬얼리, 달샤벳,시스타. 여성팬심을 뒤흔들어줄 원조 아이돌 HOT의 장우혁, 은지원, 마이티마우스, DJ DOC의 절친 패밀리 백지영, 싸이,이수근,한민관까지 가세한다.

초대된 게스트들은 무대 뿐만 아니라 관객들과 'DJ DOC 풀사이드 파티'를 함께 마시고 즐길 예정이다. 가수와 관객의 구분없이 다 함께 즐기는 공연이'DJ DOC 풀사이드파티'만의 매력!
또한 DJ 이하늘이 관객의 흥을 돋우기 위해 입장때부터 디제잉을 할 예정으로 무대에서가 아니라 객석사이에 DJ 부스를 설치하여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쏟아지는 빗속에서 진행되는 것도 DJ DOC '풀사이드파티'만의 관례가 되어 가고 있다. 지겨운 장마와 열대야를 식힐 DJ DOC '풀사이드파티'를 즐길 기회는 1년에 단한번 밖에 없다. 모두들 DJDOC와 함께 일상탈출을 감행해보자!

한편, 초호화 게스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을 사로잡을 2011 'DJ DOC 풀사이드파티'는 오는 16일(토) 오후7시 30분, 17일(일) 오후7시 30분 , 워커힐 리버파크(야외수영장)에서 열리며 입장티켓은 인터파크(1544-1555), 옥션티켓(1566-1369), 티켓링크(1588-7890), yes24(1544-6399)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시티신문>

<국영수 인턴기자 araki@clubcity.kr / 저작권자 ⓒ 시티신문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