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재즈 버스킹 ‘JSW 뮤직 그라데이션’ 개최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재즈 버스킹 ‘JSW 뮤직 그라데이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비어가든.
제주신화월드 비어가든.

제주신화월드가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재즈 버스킹 ‘JSW 뮤직 그라데이션’을 진행한다. 

로맨틱한 선율로 아름다운 제주의 밤을 물들일 ‘JSW 뮤직 그라데이션’은 4월 5일부터 매주 금·토·일요일 저녁 7시와 8시에 제주신화월드 ‘비어가든'에서 열린다. 

아티스트들의 개성 있는 음색으로 다채롭게 꾸며지는 공연은 펑키 재즈, 레트로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재즈를 중심으로 선보인다. 

시즌별 색다른 분위기를 조성해 진행할 ‘JSW 뮤직 그라데이션’의 첫 공연은 신선한 바람과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야외 테라스 ‘비어가든’에서 진행된다. 

첫 스타트를 열어줄 아티스트는 감미로운 음색으로 귀를 사로잡는 샹송 보컬리스트 미선레나타와 황홀한 연주를 선사하는 피아니스트 성지선이다.

‘JSW 뮤직 그라데이션’ 공연과 동시에 오픈 예정인 ‘비어가든’은 제주신화월드 내 메리어트관, 신화관, 그리고 랜딩관을 잇는 신화쇼핑스트리트 중앙에 자리 잡고 있다. 

제주신화월드와 탐라에일이 합작하여 만든 제주신화월드 생맥주 ‘JSW 바이젠’과 ‘JSW 페일에일’을 비롯해 수입 생맥주 등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신화월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관람할 수 있는 퀄리티 높은 공연이다”라면서 “버스킹 공연과 함께 제주신화월드에서 제주의 낭만을 느껴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우천 시 ‘JSW 뮤직 그라데이션’ 공연은 ‘신화테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