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주도당, 민주당 후보 3명 서귀포시 유세에 "오만함 표출"
상태바
국민의힘 제주도당, 민주당 후보 3명 서귀포시 유세에 "오만함 표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28일 더불어민주당 3개 지역구 후보가 서귀포시에 모여 유세를 펼치는 것에 대해 논평을 내고,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하면서 자신의 지역구를 비우고, 타 지역구에서 선거운동을 하겠다는 발상 자체가 오만함의 표출이다"고 비판했다.

또 "제주시갑과 제주시을의 문대림, 김한규 후보는 그렇게 한가한가"라며 "여론조사에서 지지율이 고공행진 하니, 이제 당선은 따놓은 당상이고, 힘든 지역구 가서 도와주겠다는 측은지심의 발로인가"라고 반문했다.
 
이어 "우리 국민의힘은 두 후보가 ‘위성곤 일병 구하기’를 위해 비운 지역구에서 최대한 낮은 자세로, 왜 제주의 정치교체가 필요한지에 대해서 유권자들에게 성심성의껏 설명을 드릴 예정"이라며 "제주의 정치교체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가 바로 이런 민주당의 오만함과 지역구민 무시 행태가 제1이유이다"고 강조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썩은감귤 2024-03-27 14:21:59 | 223.***.***.75
국민의힘 후보들은 전부 다 곰팡이 잔뜩 핀 썩은 감귤이구만, 하는 짓거리들이 갈수록 점점 가관이다, 못봐주겠네 에잇 퉤!

2공항은 핵전용+군사공항 2024-03-27 13:01:00 | 14.***.***.188
ㅡ성산2공항..강정 해군기지 "구럼비"ㅡ
제주를 전쟁의 섬으로 만드는 성산2공항.제주해군기지 폐쇄하라!
- 제주는 미국의 식민지가 아니다. 미 이지스 구축함 히긴스는 즉시 제주를 떠나라!
- 강정해군기지 건설과정에서의 국가폭력에 대해 국가 차원의 진상조사 실시하라!
- 전쟁 장사 기업 한화 우주센터 건립 반대한다!
- 모든 전쟁연습 중단하라! 모든 전쟁을 멈춰라
-2공항 포기하라
- 구럼비야, 일어나라!